기존의 명함 인쇄물 주문 절차는
1)인사담당자에게 명함을 신청하면
2)신청내역을 정리하여
3)외주 제작사에 디자인을 요청하였습니다
4)제작사에서는 시안 컨펌을 요청하고
5)인사담당자는 시안컨펌을 한 후
6)다시 외주 제작사에 명함 제작을 요청하였습니다
귀사에 SCPS를 도입하면 모든 절차가 자동화됩니다.
부서에서 필요한 인쇄물은 인터넷이 연결된 웹브라우저를(모바일폰, 아이패드, PC) 통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복잡한 주문과정을 최대한 단순화하여 고객사의 비용과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.
특정사용자만 기업전용 온라인스토어에 접속가능
고객의 모든 개인정보는 128bit 암호화되어 전송
모든 주문의 멀티승인 워크플로우 환경제공
제품별 수량, 가격, 지불옵션, 배송옵션 설정가능
기업관리자와 사용자 별도 계정으로 운영
기업관리자 : 제품, 주문, 결제, 승인 및 기타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사람 / 사용자 : 제품을 선택하고, 템플릿을 선택하고, 개인화하고 관리자 승인을 통해 주문을 전송하는 사람
제품의 안전재고 관리를 통한 JIT 납품
CSV, Json, XML 통한 Mass Personalization 가능
모바일, 아이패드,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
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브랜드 무결성을 유지
외부 API와 연동으로 무한한 확장성